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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단계 - 상담


7단계 - 상담

상담 및 검점

당신의 파트너들이 이 사업을 시작하여 진행하는 과정에 괘도에서 벗어나기 쉽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이 모르는 것이 무엇인지를 모르기 때문입니다. Go Getter를 철저히 하고 다운 라인을 큰리더로 만들어 보거나 시스템에 Plug in 되었을 때 비로소 제대로 알게 되는 것입니다. 비즈니스 지원 자료인 Tool Meeting을 여러분과 파트너를 가르치고 동기를 부여시킬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를 어떻게 진행할 것인가를 모니터 하도록 도와 줍니다.

여러분의 성공은 말 그대로 스폰서 그리고 그룹의 성공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십시오. 긍정적인 사고방식으로 올바른 사업 방향을 항상 검점 모색하십시오

-항상 배우는 자세가 되어야 합니다.

-상담하는 사람은 마음과 귀를 열고 진지한 자세로 상대의 이야기를 경청하여야만 합니다.

-카운세링은 Go Getter를 제대로 하고 있는 상위 루비 이상과 하셔야 합니다.

-상담시 상호 부정적인 이야기는 삼가야 합니다.

-상담시 에는 본인 그룹의 Map지와 자료를 가지고 상담하십시오

-어떤 경우라도 타 그룹 또는 형제라인과의 사업 이야기는 당신의 사업을 결국은 엉망으로 만든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라인 구성법

1. 대원칙

-라인구성의 절대 원칙은 없다. 스폰서와 상의후 구성

-그 사람의 성향을 미리 파악(인맥이 많다:적다) (전업:부업)

-가망 고객 리스크 작성 후 가상 라인구성을 스폰서와 먼저 해보자(순위결정)

 

2. 우선순위

-같은 인맥은 한줄 혈연, 지연, 사연에 따라

-넓이 보다는 깊이로(초기) 보상플랜 이해 직급 마케팅이 아님

-파트너에 대한 최고의 동기부여는 내가 먼저 돈 되고 지급 가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Depth 작업 이 사업에 최고 시간을 많이 투자하는 사람과 사업하라

-추천은 한줄 2라인 다 추천하지 말라 게으른 사업자 만든다

-가까이 있는 사람부터 처음부터 타 지역 라인 구축 시 과다한 경비지출

-내가 도와 주지 못할 때 그 사람이 유리한 쪽으로 열심히 하는 파트너에게 후원

-일할 사람은 위에 사업자가 동기 부여 받아야 한다 가족은 반대

-추천권은 절대 주지 마라 추천권을 주면 서로에게 나쁘다

-본인이 원하는 쪽으로 융통성 있는 라인 구성

-매출에 집중하라 스폰서쉽, 파트너쉽은 매출을 일으키므로써 더욱 두터워진다.

-사람을 후원하지 말고 파트너 명단에서 인맥을 찾아서 라인구성

-철저한 팀웍 사업이다. 개인의 욕심이 팀웍을 무너지게 한다.

 

3. 후원순서

1. 신규사업자 2. 출근자(전업, 부업) 3. 추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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