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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통신(SK,KT,LG) 유통환경

국내 통신(SK,KT,LG) 유통환경

 

현재 우리나라에서의 국내 통신(SK,KT,LG) 유통환경을 보면, 국내 통신(SK,KT,LG) 가입자 수는 5,100만 인구 중에서 통신(SK,KT,LG)을 모두 포함한 수가 5,500만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다. 그런 것을 볼 때 12폰 시대가 도래되었다고 말할수 있다. 또한 국내 통신(SK,KT,LG)완전포화시장 임을 알 수 있다.

 

매년 정권이 바뀌게 되면 먼저 가계비 절감으로 통신비가 절감이 공약으로 내 건다. 그래서 정부에서는<미래창조과학부> 올해는 적극적으로 방통위 통신정책으로 가계 통신비 절감 안을 내놓았다.

1.단말기 유통구조 개선

- 단통법 (5/2 국회통과, 10/1부터 시행)

- 미방위 전병헌 의원국회 완전자급제 법율안 발의

(제조사의 단말기판매와 통신사의 요금 판매 완전 분리)

(대리점 단말기판매 금지, 통신사 단말기대금 청구금지)

 

2. MVNO(알뜰폰) 정책

- 정부의 MVNO 통신사업자 육성

- 요금인하 경쟁으로 인한 가계 통신비 절감

(30여개 MVNO 통신사업자 등장)

- 선진국형 선불요금제 활성화 (후불 고정비용 해소, 통신비 절감)

 

이제 바야흐로 선불폰 알뜰폰 시장이 도래했다. 그러나 당신은 지금 이런 변화에서 무엇을 하고 있나요? 깨어나십시오, 시대에 변화에 잘 적응하는 자만이 살아남습니다.

저희 앤텔레콤 조은친구모바일에서는 당신의 현명한 판단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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