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토로그

KTH

세상 살리는 비밀(사도행전 3:1~10)


세상 살리는 비밀(사도행전 3:1~10)



  베드로가 이르되 은과 금은 내게 없거니와 내게 있는 이것을 네게 주노니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일어나 걸으라 하고 오른손을 잡아 일으키니 발과 발목이 힘을 얻고 뛰어 서서 걸으며 그들과 함께 성전으로 들어가면서 걷기도 하고 뛰기도 하며 하나님을 찬송하니 모든 백성이 그 걷는 것과 하나님을 찬송함을 보고 그가 본래 성전 미문에 앉아 구걸하던 사람인 줄 알고 그에게 일어난 일로 인하여 심히 놀랍게 여기며 놀라니라(6~10)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195장 성령이여 우리 찬송 부를 때(구 175장)


[동영상 다시보기]
https://youtu.be/hp7oEOnPXc0

  그리스도로 답이 났다면 지금부터 로마를 정복한 사람, 애굽을 정복하고 바벨론을 정복했던 사람들의 삶을 회복하면 됩니다. 이것은 하나님께서 나와 함께 하시는 24시, 로마를 살릴 영적 상태인 25시, 영원히 없어지지 않을 것을 붙잡은 서밋의 축복입니다. 그리스도가 모든 문제를 끝내셨음에도 이 비밀을 놓치면 전쟁, 노예, 포로, 속국이 될 수 밖에 없지만, 베드로가 누렸던 제 구 시 기도의 비밀을 회복하면 달라집니다.

1. 못 보는 것
  다른 사람이 못 보는 것을 보면서 환란은 최고의 축복이며, 위기는 응답의 시작이라는 것을 알았던 사람들이 있습니다. 베드로는 성전 미문 앞 앉은뱅이에게 진짜 필요한 것이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 이름이라는 것을 알았으며, 그 이름을 선포했을 때 이스라엘 전역이 뒤집히는 역사가 일어났습니다. 모든 사람이 외면한 사마리아를 본 빌립 집사를 통해서는 성령의 역사가 일어났고, 갈급한 영혼이었던 에디오피아 내시까지 살아나는 응답을 받았습니다.

2. 못 가는 곳
  초대교회를 통해 로마복음화의 응답을 이어졌던 복음은 지금도 시대와 나를 살리고, 나의 현장을 살리고 있습니다. 복음의 바톤을 잡았던 바울 팀은 누구나 갈 수 있지만 못 가는 회당, 서원, 저자, 로마, 서바나를 가슴에 담고 그 현장에 들어갔습니다. 그곳에서 누구나 만날 수 있지만 아무나 만날 수 없는 하나님께서 숨겨두신 루디아, 야손, 브리스가를 만났고 미래를 살릴 후대도 만났습니다.

3. 절대 못 하는 것
  종교 또는 복음을 말하지 못하는 교회에서는 절대로 할 수 없는 것이 있습니다. 영적, 정신적 질병과 게임, 마약, 도박, 술에 중독된 사람을 치유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이들을 살릴 축복을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내가 사는 지역과 나라의 문화를 바꿀 성전건축, 전 세계의 흑암 문화를 바꿀 Remnant를 키울 RUTC(Remnant Unity Training Center)를 위해 기도로 도전해야 합니다.

[전도자의 기도] 하나님! 큰 은혜를 알 수 있는 영안을 열어 주옵소서. 나와 모든 Remnant가 24, 25, 영원의 축복을 누리며 유일성 응답과 재창조의 축복으로 시대를 살리고 영적 문화를 바꾸게 하옵소서.

미국(워싱턴) 전도집회 3강/2015. 6. 3.

[성경 읽기] 시편 30~35장.


덧글

댓글 입력 영역


리얼클릭

스폰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