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토로그

KTH

전도를 위한 중직자(고린도전서 16:18)



전도를 위한 중직자(고린도전서 16:18)



  그들이 나와 너희 마음을 시원하게 하였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이런 사람들을 알아 주라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288장 예수를 나의 구주 삼고(구 204장)



  세계적 기업의 CEO나 영향력 있는 투자자들은 자기 자신만을 위한 전략을 구사하지 않습니다. 연결된 모든 기업과 사람을 살리는 윈·윈(win·win) 전략으로 경영과 사업을 합니다. 또한, 3단체(뉴에이지, 프리메이슨, 유대인 조직)와 천주교, 불교는 하나(Oneness)되는 전략으로 세계화를 하고 있습니다. 이런 시대에 기독교가 개교회주의, 집단이기주의, 교권에 빠져 있다면 세계화로 발돋움 하는 기업과 종교를 살릴 수 없습니다. 이때 하나님께서는 중직자가 받아야 할 응답을 준비해두셨습니다. 그것은 무엇일까요?

1. 중직자 컨설팅
  경쟁 속에서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좋은 점보다는 나쁜 점을 먼저 보게 됩니다. 그러나 중직자는 좋은 점을 살리면서 내가 가진 것과 이미 받은 응답을 누려야 합니다. 더불어 가장 집중해야 할 것은 브리스길라 부부가 받았던 응답처럼 마가다락방에 일어난 하나님의 능력입니다. 언약을 붙잡은 중직자는 영세 전부터 감추어져 있다가 나타난 바 된 그 응답 속에 있습니다. 나아가 교회와 세상을 시원하게 하는 사람으로 부름 받았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2. 놓친 전도를 회복
  기도제목을 컨설팅하고 메시지가 개인화를 넘어 구체화 되면 나의 직업, 직분, 나이와 성별에 맞는 기도제목이 나옵니다. 더불어 세 가지 반(지교회반, 3기업반, 3제자반)에 대한 모임을 구체화해야 합니다. 그러면서 자신의 인생을 두고 후대에 전달할 나의 인생 작품을 남겨야 합니다.

3. 시대가 놓친 전도 회복
  Remnant 인재를 찾아야 합니다. 그리고 Remnant 인재를 위해 투자할 수 있는 중직자, 후원할 전문 기능인을 세워야 합니다. 3단체는 이미 이같은 전도 전략에 익숙해져 있으므로 우리는 더욱 시급합니다. 성경의 다비다와 브리스길라 부부 그리고 가이오와 같은 사람들은 이미 앞서서 같은 전략으로 선교를 했습니다. 이렇게 될 때 사탄 문화를 막을 수 있습니다.

[전도자의 기도] 하나님! 하나님의 마음과 교회와 목회자의 마음을 시원하게 만드는 중직자가 되게 하옵소서.

70인요원 훈련메세지/2015. 6. 23.

[성경 읽기] 시편 71~75장.


덧글

댓글 입력 영역


리얼클릭

스폰서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