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토로그

KTH

이사야 시대의 해답(이사야 7:14)

이사야 시대의 해답(이사야 7:14)



  그러므로 주께서 친히 징조를 너희에게 주실 것이라 보라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의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정시예배를 위한 찬송 / 380장 나의 생명 되신 주(구 424장)



  우리가 예배할 때 일어나는 일이 있습니다. 그룹들과 스랍들(천사)이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고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또한 보이지 않는 영적인 역사가 일어나고 보이는 응답이 나타나며 현장에 변화가 일어납니다. 이사야는 이런 임마누엘의 축복과 역사를 가장 많이 누렸던 선지자였습니다. 무엇이 그를 그렇게 만들었을까요?

1. 올바른 복음을 소유했던 이사야(이사야 7:14)
  변질되지 않은 순수하고 정확한 복음 메시지를 붙잡을 때, 세상을 누리는 흑암, 공허, 혼돈이 무너질 것입니다. 이사야는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니 그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리라”라는 복음 메시지를 받았고 선포했던 선지자입니다. 우리는 이사야가 받았던 이 메시지를 붙잡아야 합니다. 사탄의 진을 파하는 이보다 더 강력한 메시지는 없기 때문입니다.

2. 올바른 말씀을 붙잡았던 이사야(이사야 40:1~31)
  우리 하나님과 그 말씀은 세상의 나무나 쇠로 만든 형상과 비교할 수 없는 존재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풀은 마르고 꽃은 시드나 하나님의 말씀은 영원히 서리라”(이사야 40:6~8)라고 말씀하시면서 “여호와를 앙망할 때 독수리의 날개 치며 올라감 같은 새 힘을 주겠다”(이사야 40:27~31)라고 약속하셨습니다. 이것이 우리에게 힘이 될 언약입니다.

3. 올바른 기도를 드렸던 이사야(이사야 62:6~12)
  하나님께서는 24시간, 365일 우리에게 응답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우리는 성벽 위에 파수꾼을 세우고 응답하시는 하나님을 항상 기억하며 여호와로 기억하게 하시는 자들이 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만민을 위한 깃발이므로 오늘의 걸음은 모든 사람, 모든 민족을 위한 걸음이 될 것입니다.

[전도자의 기도] 독수리가 날개 치며 올라감과 같은 새 힘이 회복되게 하실 하나님! 내 앞에 놓인 문제와 비교할 수 없는 하나님의 은혜를 눈으로 보는 날이 되게 하옵소서.


덧글

댓글 입력 영역


리얼클릭

스폰서애드